마지막한번더(골프스윙교정기)

3.21.목...얄미운골프! 또 헤매다!

햄릿.데미안.조르바 2013. 3. 25. 11:48

3.20.수.??? 기록이 어디로 갔을까?

3.21.목.100+50=150분...오늘은 '그분'이 어디로 도망가버렸다. 얄미운 골프.

그래도 어쩔것인가? 미워할수 없으니..이러한 일이 어디 한두번이었던가?  다시 '그분'이 오실 것을 믿고 참고 또 기다리는 수 밖에 달리 무슨 일이 있다는 것이냐?

(오후에는 오뚜기식품과 상담...기대에 미치지않았다. 크게 생각한 내가 잘못이었다. 왠지 꿀꿀하였다...그래도 참고 기다리자! 내나이에 무엇을 더 바라겠느냐? 되어가는대로 하는데까지 하는 것으로 만족하면서 살아가야지..)

/굴리는칩샷은?

-지나치다싶은 '핸드퍼스트'...왼무릎이 벗어날 정도로 하자! 그래야 비로소, 제자리를 찾은거다?

-그렇게 지나치게하고나서...어깨축을 잡아야..진짜로 잡은 것...더 깊은곳에서 들어와야한다는 말이 '그말'이닷!

(백스윙시작이 편해지고 쉬워지고...다운스윙시작도 좋아지더라...편하고 쉬워지더라.../더 뒤에서 들어와서...더 뒤에서 나가거라)

(템포를 더 빨리해야 더 좋고...백스윙시작도 악센트를 주고...다운스윙시작도 악센트를 줘라! 그래야 상큼하고 상쾌하게 맞는다)

/펏팅은?

-무조건...왼어깨로 오른어깨쪽으로 밀어라/그래야...펏팅라인이 정방향...조금 안쪽으로 들어오는것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진짜배기!

-펏팅도...템포를 빨리해서...한묶음으로...한덩어리로 움직인다는듯이 해야 좋다...그래야 오른어깨가 앞으로 나가지않고...끊어주듯이...바람이 꽉차고 바람이 빠지지않는다...바람이 빠지면 안된다/몸이 따라나가면 바람이 빠지듯..볼품도 없고 맛도 없게된다.

-옆구리/복근으로 스트로크해버릇하라...

/아이언7번은?

-잘되다 안되다...왔다갔다...왜? 왼어깨가 턱밑으로 들어오지 못한다?

-왼쪽이 화끈하게 먼저 리드하지 못했다?

/드라이버샷은?

-백스윙시작이 어제같지 않다. 왜?오ㅓㅔ????

-템포를 빨리하지않아서?/

-왜 또 스윙평면이 잘 보이지 않지? 왜???

-자연기본자세로 해보았던가?

(오늘은 망가까이 가지도 못하였다...왜? 백스윙이 충분히 되지 않았다. 왜?/왼어깨가 턱밑으로 들어오지않았다.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