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부부회

2024년 첫 정모를 마치고(후기)

햄릿.데미안.조르바 2024. 3. 13. 16:54

올해(2024) 첫정모를 잘 마쳤습니다.
하늘에서는 비가 올듯말듯, 우린 단풍 첫정모를 축하는듯 아닌듯하였지만, 우리 단풍들 모두의 힘차고 열띤 마음이 모두 모아져서
18홀을 비없이 무사히 잘마쳤습니다. 열심으로 즐겁게 첫정모를 해주신 우리모두게 찬사를 보내고 감사드립니다. (8팀 32명, 손님1명 포함)

먼훗날(10년후? 아니 20년후 어느날 우리단풍 손자 누가 본다?) 을 위하여, 간단히 주절주절, 첫정모날 일기를 이곳에 남깁니다.

ㅁ. 즐거운 점심; 정모후 뒷풀이 또한 즐거운 시간을 모두 함계 할 수 있어서 또 좋았습니다.. 첫정모이니 기름지게 뻐끈하게 해보자는 의견도 있었지만... 조촐하지만 소박하게 해오던대로, 석정의 된장비빕밥으로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첫정모 운영자; 블랙.화이트님 소감과 주중운영자 신기루님 소개
-창립3주념 기념타올; (지난해 단풍창립 3주년 기념타올을 받지못한, 석제모니카부부, 유송미송부부에게 전달도 하였습니다.)
-깜짝선물; ( 그리고 참석자 모두에게 뜻밖의 깜짝선물이 있었ㅅ브니다. 코스타. 유니스부부께서, 올 한해도 우리 단풍부붛푀의 신나고 건강골프를 기원하는 우주 최고급의 특별 햇볕차단제를 선물해주셨습니다. 코스타유니스부부님께 감사말씀 들기고 하시는 화장품사업 더 번창하기시를 기원합니다.)
-2024년 주중자유번개운영(안내)(올해 2024년부터는, 주중자유번개가 1화 및 4목으로 고정되어서... 전담운영자로 신기루님이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전시청하면 신청자가 정모부킹대신 주중부킹으로 전환하여 부킹분산하는, 주중운영계획을 주중전담운영자인 신리루님의 안내방송이 있었습니다. 주중운영을 맡아주신 신기루님에게 감사말슴드리고 잘붘탁드립니다.)

 ㅁ. 점심후 차담회; (감감일리에 꽁부레)(?) 이름은 외우기 힘들지만 그래도 우리 단풍들이 모여서 수다떨기는 최고인 곳.. 남자같이 생긴 사람들은 우리단풍들 밖에 없어서, 수다떨기에는 더 좋았나요? 그냥 편안하게, 점심후 친한 사람들과 잡담하듯이... 지난 겨울에는 어떻게 보냈는지, 올해는 어떻게 보내얗팔지 주거니 받거니 좋은시간이었지요?... 혹시 올해 기흥골 단풍놀이는 어떻게 하면 더 좋을지 한마디 있을까 기대해보았지만..'' 니맘대로''해라는 강속구가 들어왔지요ㅗ ㅎ(지난해 2023처럼 하되, 크게 바뀌지는 않지만.. 그래도 더 보완할 것이 있으면 우리좋은 단풍마을을 가꾸어 보겠ㅅ브니다.) 감사합니다.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