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10.화...쭈볏거리지말고 당당하게...점점 좋아지고있다!
9.10.화.13;05, 기흥남동;독수리청실아담줄파44/44=88
1.기부회 주중번개
-후반9홀 스코아맟추기놀이
-후반몇홀 가을재촉비 조금조금
2.오비2방=트리풀1+따불/3펏2번....1펏4번=33개펏팅
-벙커샷2;50%성공
3.루틴을 지켰다; 드라이버샷이 안정감을 찾았고, 특히 아이언5번은 몰라보게 좋아졌다.
-빈스윙으로 풀스윙을 하고
-어드레스하고는...빈스윙을 백스윙만 했다가 토우라인까지 코킹을 확인하고
-본스윙하였다...처음에는 조금 멋쩍었지만 점점 익숙해졌고...아직 조금 어색하지만 나의 루틴으로 가져갈 것이다.
(몰라보게...샷이 안정되고...특히 5번/6번 아이언의 스윙이 좋아졌다...오른쪽이 조금도 들리지않고 스윙흐름이 매우 매끄러웠다...다만, 볼끝이 아직도 힘차게 뻗어주지못하고 있지만 곧 그것까지 도모할 수 있을 것이다.)
4.오늘 보완해야할 것들;
-드라이버; 더뒷쪽에서부터 다운스윙을 시작해보자/왼골반엉덩이를 보다힘차게 보다빨리 가져가보자./임팩트와 동시에 채를 놓아버리자.
-아이언샷;볼끝이 살아움직이게 해보자.
-짧은거리 어프로치;더 부드럽게해서 볼이 덜 구르게 해보자...오르막펏팅이 되도록 떨어지는 위치를 확인해두자.
-펏팅;이제는 조금 더 과감하게...중거리펏팅도 홀을 지나가게 쳐서, 버디를 노려보자.
5.오늘의 특기사항;
-후반9홀 스코아맞추기놀이;스코아문화를 바꿀 수 있다/노오케이+노멀건.=독수리님 환호!
-언제든지 게임의 흐름은 바뀔 수 있다.=청실님 동3홀 양파/후반49타/92타...아담님49+49=98타/줄파의 2연속역전 상금왕=마음의 평정심을 누가 얼마나 더 잘 유지하느냐에 따라, 그날의 스코아가 결정된다...오비를 내고도 크게 실망절망하지말고 다음샷만 생각하면서 게임을 해야한다. 그러면, 언젠가 기회가 다시오고 숨은 실력이 반드시 나오게 되어있다. 그러는 한편으로, 마음이 흔들린 동반자가 스스로 무너지게 된다. 결국은 자기와의 싸움이고 보이지않는 기싸움이다. 따라서, 무엇보다도 평상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상이고 특히 트러불샷이 나왔을 때, 불안해하지말고..최선의샷으로 실점을 최소화하고, 바로 ‘상처’는 잊어버리고 다음샷만 생각하면 곧바로 좋은샷이 찾아들어오게 되어있다.
-짧은거리 펏팅에 이제 자신이 붙었으며...오비를 내고도 트리풀을 하고도 선방하고 상금왕을 역전으로 차지하고 있으니, 게임능력이 탁월한 것이 증명되었다.
(이제부터는 조금도 쭈뼛거리지말고 당당하게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뽐내도 좋을 것이다...이경우는 너무 겸손할 필요까지는 없다. 있는그대로만 보여주기만 하면 될 것이다. 평가는 결과가 할 것이다.)
-저녁식사후 빗방울이 굵어졌고 곧 가을이 올 것임을 알려주었다.
-판교가까이에서 손전화를 털보식당에 놓고왔다는 것을 알고 차를 돌려 기흥골 털보식당까지 다시 갔다.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나의 손전화는 그곳에 없었다...그렇게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과정에...나의 뒷주머니에 손전화가 꽂혀져있지않은가@@@ ‘잊은머리’가 어디까지 간 것일까? 왜 그것을 몰랐단말인가@@@@@ 그래도 몸이 다치지않았으니 천만다행으로 생각하자. 그리고, 세상일이란 것이 나의 의지와는 전혀 상관없이 이루어지기도 한다는 것을 알았으니 또 다행스러운 일 아닌가!!! 아무리 내가 애를 쓰고 내가 바래도, 세상은 아무렇지도 않게 돌아간다는 엄연한 사실을 확인하게 되었으니, 나의 독불장군식 사고방식에도 ‘안되는 것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으니 얼마나 소중한 체험인가!!! 세상사는 일에...모든일에... 너무 완벽함을 추구하지 않도록 하자! 구멍을 뿡뿡 내고 바람이 술술 불어들어와도 좋게...그렇게 허술하게 넉넉하게 살아가도록 하자...오늘 손전화의 교훈을 감사하게 받아들이자!